그림으로 만나는 나의 이야기 최고관리자 0 117 05.18 12:27 12명의 이용인들이 2026년 5월 14일부터 매주 목요일, 총 6회 동안 미술활동을 통해 마음을 표현하고 정서를 치유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림과 색채 속에서 웃음과 희망을 발견하고 표현해보는 특별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