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숲캉스 프로그램
최고관리자
0
96
05.21 14:05
2026년 5월 20일(수) 오후 3시, 서구평생학습센터의 지원으로 <서구 숲캉스 프로그램>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프로그램에는 근로인 10명이 참여하여 자연물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겼습니다.
비가 오는 관계로 숲 속에서 직접 체험을 진행하지 못한 아쉬움은 있었지만, 참가자들은 꽃과 나뭇잎 등 식물을 활용해 액자 만들기, 바람개비 만들기, 비눗방울 놀이, 나무 만들기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직접 결과물을 만들어내며 성취감을 느끼고 서로의 작품을 공유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가자들은 “숲에서 활동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자연물을 활용한 체험이 재미있었고 성취감이 컸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번 숲캉스 프로그램은 자연과 함께하는 배움의 즐거움 뿐만 아니라 협력과 나눔의 가치를 되새기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